http://kr.shindanmaker.com

트위터 돌아다니는데 꽤 자주 보이길래 한 번 해봤다.


# 최애캐에게 "단"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네가 그러는 거 좋아."라고 답장이 왔습니다.
칸에 이름 넣으라길래 넣었더니 웬 뜬금포... 근데 기분은 어쩐지 괜찮군 뭐가 좋다는 건진 모르겠지만ㅋㅋ
아 여기서 최애캐는 물론 존^.^

# 최애캐에게 "Come anyway."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내가 왜?"라고 답장이 왔습니다.
잠시나마 셜록이 된 느낌!^^

# 최애캐에게 "좐??"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찾아갈게."라고 답장이 왔습니다.
존 내가 해쳐 컴컴허뤼업

# 최애캐에게 "Tea for me, thanks."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ㄴㄴ"라고 답장이 왔습니다.
윗 문장까진 그냥 그랬는데 이거 보고 헐ㅋㅋㅋㅋㅋㅋ
뭐짘 무슨 시스템인진 모르겠지만 이거 제법 용하닼ㅋㅋㅋㅋ???


# 최애캐에게 "캐스?"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미쳤냐"라고 답장이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쓸 때 모 총기 상표 가문의 장남에게 빙의했었음...ㅋㅋㅋ
이시키야 꼬숩다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 최애캐에게 "치즈 버거 사왔어."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놀러갈까?"라고 답장이 왔습니다.
야 이 쉬운 천사얔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당신이 형제 셔틀이 된 거 아녘ㅋㅋㅋㅋ


다른 것도 해보았다.

# 나:"나한테 와." 존:"으...핫!!!! 거..거긴 건들지마..!!" 나:"아,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딜 건드린 것이며 왜 패기 없게 꼬리를 내린 것인가 이런 건 나답지 아나

# 인생을 함축한 사자성어는 知剌發光(지랄발광) 입니다. 혼란스러움을 지혜로 바로잡아 인생을 빛나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맘에 들어

# 2095년 6월 5일 오후 11시 42분 15초에 술을 마시고 동작대교 난간에 걸터앉아 혼자 분위기에 심취해서 노래를 부르다가 뒤로 자빠져서 죽습니다.
우와 나 백 살 넘게 사는 거? ㅋㅋㅋㅋㅋ

# 호는 個色(개색) 입니다. 자신의 색깔을 잃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붙여 쓰면 개색단ㅋㅋㅋㅋㅋ 맘에 들어2222


아무래도 일이 나를 찾아오는 게 아니라 내가 일을 부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 사흘이었음.ㅋ 안녕하세여 일을 몰고 다니는 뇨잡니다 어떻게 하면 일할 때 인터넷을 볼 시간이 있을 수가 있져 진심 궁금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