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그래 이왕 이렇게 된 거 시원하게!

난 지금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의 야마히바 그것도 요네다 코우의 동인지를 핥고 있다아다아다아

본격_2차_창작을_핥는_덕후.Dan

네2버 지식인에다 어떤 남자 중학생이 글을 올렸는데, 여친이 히바리란 놈 때문에 헤어지자고 했다고, 그걸 보고 배를 잡고 구르던 게 불과 한 달 전인데 내가 이러고 있을 줄은 으하하하 으하하하 (자포자기)

그렇다고 내가 히바리를 좋아한다는 건 아닌데. 좋아하는 캐릭터를 깔고 공에게 감정이입 사백프로 하는 것이 나의 기본 자세지만 이번에는 좀 다름. 차라리 야마모토가 내 취향이면 취향이지. 근데 어째서 둘을 붙여 놓으면, 정확하게 말하면 요네다 코우의 야마히바는 왜 이렇게 내 취향인지 모르겠음... 어헣허허허

1. 연상수 (그 이전에 얘네 중학생 아니냐고? 사랑에 나이가 무슨 상관임? <<)
2. 강한 수 (도가 지나쳐서 뻑하면 공을 두들겨 패지만)
3. 집요하게 들이대는 공에 집요하게 튕기는 수 (역시 도가 지나쳐서 살인날 지경이지만)
4. 질과 양에 있어서 모자람이 없는 씬 (폭풍 눈밀... 여기서 가산점 무더기)
5. 적당한 앵스트

그래 이러니 내가 안 좋아할 수 있나. 병신 같지만 멋있는데 어쩌라고.ㅠㅜ 2D에 버닝하는 게 도대체 얼마만이냐 강철 이후 처음이니까 거의 5년? 6년 만인가?

내가 리본이라니. 리본이라니. 왜 하필 리본이야ㅜㅜ? 원작 다시 봐야 함? 초반부 진짜 보기 싫은데... 근데 안 볼 수도 없는 것이, 왜냐하면 리본ㅋㅋㅋ잌ㅋㅋㅋ 난 처음에 그게 그 리본인 줄도 몰랐는데 그게 그 리본이랰ㅋㅋㅋㅋㅋㅋ 시발 이건 사기야ㅠㅠ 말도 안 돼!!!! 리본/야마/히바 그거슨 진리 제 젠장ㅜㅜㅜㅜ내 인생에 총공이라니! 총공이라니!!

캐빈 미아내 끌어들여서ㄲㄲㄲ 근데 진짜 우리 어떡함? 3차 창작 해야 함?ㄲㄲㄲㄲ 아 너무 어이가 없으니까 웃음밖에 안 나오는군. 원작도 안 보고 동인물만 좋아하거나 동인물을 먼저 보고 그 필터링 낀 상태로 원작을 보는 경우야 허다했지만 이번처럼 원작과 동인물 사이에서 괴리감을 느껴본 적은 없다고.

사실 한 작가가 구축한 2차 월드에 지나치게 만족하면 내가 연성을 하지는 않게 되더라만, 대신 그 작가를 핥는 거지. 그러므로 나덕후는 요네다 코우의 상업지를 사러 홍대로 갑니다. 스즈키 츠타에 이어 두번째로 동인지->상업지 코스로 좋아하게 된 비엘 작가가 생겼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정발된 책은 한 권밖에 없는 갑네. 스즈키 츠타 신간도 나왔겠다 어여 사러 가야겠다. 인생 뭐 있나! ㄲㄲㄲ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