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gart.com/Community/ArtZineList.aspx?bbsid=2423&vPage=0
리차드 윈저 내한 안 함......................ㅇ<-<
아우 못 보게 되었다고 생각하니 더 보고 싶을 뿐이고! 자고로 못 보는 백조가 크고 알흠다운 법이고! (읭)
샘 아처가 왕자로 오는 걸 보니 런던에서 왕자 뛴 도미닉도 안 오나. 다행히 크리스는 내한하는 듯, 그치만 이번에도 또 반쪽짜리 버닝이 될 텐가. 우쯔카나.

http://www.new-adventures.net/news.php?id=99
이건 런던 공연 사진들. 사진 너무 쬐끄매-__-
난 아무래도 동그란 두상에 약한 것 같다. 제이순도 그랬고 리차드 윈저도 두상 보면서 침 질질... 남자라면 짧은 머리 넘긴 머리 세운 머리 아무튼 이마를 가리면 안 된다! 고 생각하는 편인데 리차드 윈저가 그 취향의 극에 있음. 분명히 가위손 때는 샘 아처를 더 좋아했었단 말이지. 근데 도리안에서 저 머리 하고 나오는 걸 보고 마음이 확 동해서 백조 한 번 뛰어달라고 빌었는데... 뛰긴 뛰었으되 한국에는 아니 오시고ㄲㄲㄲㄲ 쳇쳇.

기대를 말아야지 생각은 하는데 그게 쉽냐고오... 아무것도 모르고 남자 백조들이 상반신 까고 나와서 춤도 추고 노래도(!) 하는 공연인갑다 하고 보러 갔던 5년 전의 내가 진심 부러웁다. 덕후는 덕덕하고 웁니다. 덕덕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