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해야할지 원래대로-_-; 돌아갔다고 해야할지 암튼 요즘 엉망진창임. 일단 이 시간에 컴퓨터를 한다는 것 자체가...-_- 제한 프로그램 다시 설정해야 되는데 이러고 있네효. 2000자 중에서 딱 절반인 1000자까지 진도가 나갔는데 벌써 이러면 곤란하지. 만, 솔직한 심정은 겍 천자나 남았다규?! 젠장 지금까지 한 것만큼 더 해야한단 말이야ㅇ<-< 요렇슴. 우우우. 한자 덕분에 다른 건 올스퇍 상태. 학원만 간신히 다니고 있다. 난 진짜 멀티플레이가 안돼ㅇ<-< 사회생활은 어쩔려고 그려냐.

날은 이상하게 덥질 않나. 토요일에 학교에서 합정역 가는데 연대 앞이야 원래 교통이 미친 구간이긴 하지만 거기다 버스가 에어콘이 안 돼서ㅇ<-< 사우나 하는 줄 알았음.

저번주에는 올해 첫모기☆를 잡기까지 했다. 왱 소리 나자마자 자리에서 일어나 주변을 살피니 까만 박스에 앉아있길래 급한 김에 책으로 후려쳤다가 놓쳤다.(당연하다 책 같이 둔한 걸로는 안 잡힌다) 당장 창고에서 슬리퍼 꺼내와서 박스 주변을 봤는데 이 모기가 갓 성충이 됐는지 그런 둔한 공격에도 기절해서 떨어져있더라. 훅 불어주고 비실비실 날아오르는 걸 슬리퍼로 쨕 쳐서 죽여버렸음.ㄳ

모기도 나름 살라고 지 몸색이랑 비슷한 곳에 앉는다. 예전 동네 모기는 밝은색이었는지 눈에 잘 띄는 벽지 같은 곳에 주로 앉아 있어서 쉽게 잡았는데 이 동네는 어두운 모기인듯. 까만 박스나 책장 뒤 그늘이나 오크색 문짝 심지어 왕님 포스터-_- 이런 데 붙어있고 지롤임.

내가 모기를 얼마나 싫어하면 이런 것까지 알고 있겠냐. 원래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초딩 때 살던 18층 아파트에서 매일 밤마다 모기 서너 마리에게 시달린 뒤로 이렇게 됐다. 전자 모기향을 얼굴 옆에 두고 자도 귓가에서 왱왜왜왱왱 거리는 모기의 공포...-_- 모기의 진행 방향을 파악해서 반대쪽에서 모기 쪽으로 손 한번 스윽 쥐었다 펴면 잡혀있는 수준이 될 때까지 정진하겠음.(내 친구가 실제 이러는 걸 봤다 존경스러움)

암튼 얼른 정신차려야지. 머리도 식힐 겸 동인지를 보면서 아는 한자를 찾아볼거나() 근데 이거 꽤 재밌더라능.<- 일본 한자 뜻하고 다른 게 많아서 바로 해석은 안 되지만. 문제의 *만원짜리 동인지에서 아오시마가 간사할사에 마귀마자를 무로이상에게 말하고 있길래 야임마너무슨소릴하는거야! 하면서 사전을 찾아 봤더니 앞에다가 오 붙여서 방문해도 될까요 뭐 대충 그런 뜻이었던... 적도 있다. 무로이상의 관사를 가보다니 이런 부러운 자식... 아니 이게 아니라.

남은 한달 다시 달려보세.


덧: 모게시판에서 보고 생각나서. 학원 선생님이 자꾸 달라요라고 할 걸 틀려요라고 하신다. 들을 때마다 환장하겠다... 나도 전에는 이걸 의식 못하고 틀리다 라고 말했는데 교생 때 수업하고 지적 받은 뒤로는 꽤 노력해서 고친 거다. 글은 괜찮은데 말은 아직도 가끔 틀려,라고 뱉어놓고 속으로 혀 깨물고 있을 때가 종종 있음. 근데 선생님이 매일 그러시니 이거 그나마 교정한 것도 도로묵될 지경이네.orz

내가 맞춤법에 민감한 건 이런 이유 때문이다. 난 맞춤법이 틀리면 매우 쪽팔려하는 편인데 다른 사람들이 틀리게 쓰면 나까지 거기에 익숙해질 것 같아서.; 띄어쓰기도 그렇긴 하지만 그건 난이도가 너무 안드로메다라서 반쯤은 포기하고 있는 거고. 물론 진짜 기초적인 맞춤법(어이없다를 어의없다고 쓴다거나 등등)을 틀리는 걸 보면 기함하지만, 봬요를 뵈요라고 쓰는 건 그냥 이해하려고 함. 나도 알면서 못 고치겠는 것이 있으니까. 만날이나 바라요 같은 거. 만날은 맨날이라고 해버리고, 바라요는 바래요라고 쓰기는 싫고 바라요라고 쓰기도 영 그래서 최대한 돌려 다른 표현을 씀.;

그런 주제에 이모티콘이나 유행어 속어는 몹시 남발하는 놔. 특히 유행어는 처음에는 뭐야 저게=_= 이러다가 몇 개월 지나면 익숙해져서 애용하게 된다능...(유일하게 적응 못 한 게 해여체였는데 최근에는 농담식으로 가끔 쓰기도 함) 그러니까 맞춤법만이라도 그렇게 되면 안 되겠다능. 네2버 블로그는 맞춤법 검사기능 있던데 이글루도 생겼으면 좋겠다.

덧2: 저번 생리 끝나고 사나흘 뒤부터 이번 생리 시작할 때까지 계속 까만 냉이 나왔다. 배란기 때 피가 며칠 나올 때는 있었어도 이런 적은 없었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그게 남은 생리혈이 나오는 거라고...orz 뭐임 그럼 난 지금 한달째 생리하는 거란 말임???? 이런 망할.

+ Recent posts